자주 묻는 질문
페이먼스 서비스 회원가입 후에 비대면 고객인증과정이 있습니다. 해당 과정에서 외상한도를 받은 뒤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아니요. 페이먼스 외상결제는 대출상품이 아닙니다.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
단, 장기연체 발생시 별도 추심절차가 진행되며 이 경우에는 신용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
고객인증 과정에서 전자계약 및 신용도 확인 안내 등을 드리므로 개인사업자는 필히 대표 본인이 가입해주시고, 법인사업자는 법인공동인증서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는 담당자가 가입해주셔야 합니다.
페이먼스 외상결제는 별도 비용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고객 인증단계에서 보증보험 가입이 필요하신 경우, 보증보험료는 페이먼스가 부담합니다.
단, 연체가 발생하면 연체금에 연체수수료가 부과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아니요. 이용하실 플랫폼에서 정한 외상기간으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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